농가레스토랑 "완주로컬푸드"를 다녀왔습니다.

모악산 입구 주차장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나 편의성이 매우 좋았습니다.

메뉴/가격/위치/연락처 사진으로 첨부 합니다.





# 농가 레스토랑 입구

- '농업과 밥상이 함께 살아납니다' 문구가 마음에 쏘옥~ 들어오네요.




# 가격표

대인 : 12.000원

초등 : 7,000원

미취학생 : 4,000원 (5~7세)





- 인테리어 마음에 드네요.^^



매장사진













1층에는 상품 구매 할 수 있는 매장이 있네요.







- 내 자식 주는 마음으로 키운 농산물이 가장 건강하다.

- 소수의 대농이 아닌 다수의 소농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. (개인적으로 농업은 현대 산업화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, 그게 소농과 함께 가야 한다는걸 추가해야 겠네요.)






-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하는 모습.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너무 즐거운 경험이네요.



- 테라스에서 바라본 모습











WRITTEN BY
크레이징오리
세상에 3%, 행복한 부부. 그 부부가 되고 싶은 한 커플이 있습니다. 그들은 블로그를 통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나누고 있습니다.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