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들이 보면 웃을지 모를 사진들...

하지만 저희에겐 추억입니다.

프랑크프로보~~~~~~(발음 무지 어려움, 상호명 대박 어려움..)

이번에 간 곳은 부천 롯데백화점 옆에 있는 프랑크프로보 미용실.

아내와 함께 머리 했어요.








ㅋㅋㅋㅋ

(여보 표정이 너무 웃겨)




 





미용실에서도 성격책을 보는 우리 아내.
성격책이 가장 잼있데요.
(........... 제 아내 랍니다 ...........)

 


남편은 옆에서 웹서핑 중.

난 맥북이 젤로 좋아~ㅋㅋㅋㅋ








WRITTEN BY
크레이징오리
세상에 3%, 행복한 부부. 그 부부가 되고 싶은 한 커플이 있습니다. 그들은 블로그를 통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나누고 있습니다.

,